창의력 - 집단 지성이 만드는 창의는 조직문화에 따라 달라진다.

조직세우기 2010. 8. 6. 18:20

조직 문화에 따라 창의력 달라진다.

그림이에서처럼 팀원들이 조직 생존과 관련해서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해있다면 조직의 에너지 누수는 심화 될 것이다.

창의성은은 서로의 생각이 공유될 수있는 존중하는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한다.

창의성은은 한방향 정렬을 통해 집단 지성으로 자리 잡아 갈 것이며 ........

이는 창의 조직체를 만드는 근간이 될 것이다.

이 조직체 리더는 조직에 속한 구성원의 비전과 조직체의 비전을 연결시킴으로써 구성원 스스로 가치를 발견하고 성장시킬 동기를 구현하도록 촉진하는 방법을 익힐 필요가있다.

이 것은 업무와는 별개로 익혀야 할 개인의 소양이며 ..............

조직은 세우기에서 활용하는 통찰 기술은 리더의 인격 성숙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조직 경영의 노하우를 만들어가는 전술이기도하다. 


내면 태도 교정 대표 컨설턴트 유 명 화

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'조직 세우기'프로그램을 국내 기업에 보급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, 가족 세우기, 관계 세우기, 성과 세우기, 비전 세우기, 돈세 우 기등 국내 실정에 맞는 세우기 별자리 교육 과정을 개발해서 보급하고있다.

대학이나 기업에서 제 강연을 요청하실 분들은
제 핸드폰 (010-2708-2342)이나 이메일 (y7m7h7@naver.com)로 연락 정보주세요.

<강연, 프로그램 및 컨설팅 분야>

기업

조직 활성화, 중역 코칭, 성과 관리, 창의성, 갈등 관리, 의사 소통, 관계 개선,

직장인

커리어 개발, 인간 관계, 리더십, 에니어 그램, 무의식 코칭, 지금 미래 관련

일반인

가족 관계, 부부 관계, 자녀 관계, 가족 치료 및 대화법 훈련 과정